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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4,IT과학,동아일보,“온라인방송 흥행 e스포츠 중계가 좌우”,동아일보 아프리카TV 트래픽 65%가 게임… 네이버에선 야구 이은 2위 스포츠 업계 “게임방송 비중 늘리겠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들이 개인방송 등을 활용한 e스포츠 중계 비중을 늘리고 있다. 게임을 좋아하는 젊은층을 끌어들일 수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경기를 보는 스포츠 중계 특성상 자사 플랫폼에 이용자가 머무는 시간도 길기 때문이다. 온라인 방송 활성화와 맞물려 e스포츠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최근 발표한 e스포츠 실태조사에 따르면 게임방송 비중이 높은 플랫폼 아프리카TV 트위치TV 나이스게임TV 곰TV 카카오TV 이 지난해 국내 e스포츠 중계서비스를 통해 거둔 국내 매출액은 총 136억5000만 원에 이른다. 2015년 합산 매출액 96억6000만 원보다 41.3%나 증가했다. e스포츠 중계 전문 방송사인 오지엔 OGN 과 스포티비 게임즈 SPOTV Games 의 지난해 매출도 총 372억 원으로 2015년 302억9000만 원 보다 22.9% 늘었다. 이들 방송사는 포털 등을 통한 온라인 중계를 선보이며 시청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선 e스포츠가 이미 야구나 축구 등 기존 스포츠와 비교할 수 있을 만큼 성장했다. 이는 e스포츠가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접하는 비중이 높기 때문이다. 현재 아프리카TV 시청자 트래픽의 약 65%가 게임방송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카오TV에서도 이용자들의 e스포츠 시청 시간이 전체의 절반에 이른다. 네이버도 e스포츠 중계로 재미를 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이 올해 3분기 7∼9월 기준으로 네이버TV의 스포츠 중계 1인당 월평균 시청 시간을 분석한 결과 e스포츠가 29분 12초로 1위인 야구 61분 18초 의 뒤를 이었다. 이는 축구 24분 30초 배구 17분 12초 보다 많은 것이다. 이처럼 e스포츠가 트래픽을 올리는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나자 인터넷업체들도 게임방송 비중을 높이고 있다. 아프리카TV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에 맞춰 아프리카TV스타리그 ASL 를 선보이고 있고 네이버는 자사 카페 서비스에 게임방송을 이용자들과 함께 볼 수 있는 기술을 최근 도입했다. 한 게임업체 관계자는 “게임 제작사도 마케팅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는 게임방송에 지원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개나리 토토 사이트20171201,경제,서울경제,긴축의 시대 돈파티 끝났다빚 시한폭탄 언제 터질지 몰라...허리띠 졸라매는 대한민국,하 경제주체들의 달라진 계산법 서울경제 한은이 6년 5개월 만에 기준금리 인상을 결정하면서 정부나 기업 가계 등 주요 경제주체들도 바뀐 환경에 적응하느라 바빠졌다. 긴축의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면서 가계는 고통이 더 깊어지기 전에 대출을 줄여나가야 하고 중소기업들은 불필요한 자산은 매각하고 핵심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자율 구조조정이 필요하다. 정부는 국채발행에 따른 부담이 증가하면서 건전 재정에 대한 요구가 더 커질 수 있고 은행은 금리 인상에 따른 예대마진 확대 등 긍정적인 측면의 이면에 기업 부실 확대에 따른 충당금 부담이 커질 수 있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달콤했던 초저금리 시대에 취해 있던 파티가 끝나고 파티 뒤의 어지러움을 수습해야 하는 힘든 상황이 도래한 것이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뉴시스,카카오게임즈 무역의 날 3000만불탑 수상,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설립 2년만에 글로벌 시장 개척에 성공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카카오게임즈는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 행사에서 3000만불탑 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은 정부가 수출 확대 및 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에 훈장 및 포장을 수여 국가적인 수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와 근로자 대표가 직접 단상에 올라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상을 수여 받았다. 김민성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장도 수출 확대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럽과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시장에 진출해 지난 1년간 총 3000만불 이상의 수출 성과를 거뒀다. 이밖에도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모바일게임과 PC온라인게임을 국내외에 서비스하며 지난해 설립 이래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1년간 70%의 고용 증가를 일궜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짧은 시간 동안 이처럼 높은 성과를 기록할 수 있도록 협력해 온 임직원과 파트너 나아가 전 세계 게임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특히 1000개의 수상 기업을 대표하는 단상에 게임 콘텐츠 기업이 올랐다는 점에서 게임인의 한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45.5kg
50kg 시절 (-3kg까지도 왔다갔다 하던 시절)
예능 의상 풀장착하고
49.5kg 시절
47.5kg 시절
올해 행사~제일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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