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손석희 빠진 후 뉴스룸 상황

작성자
노우훈영성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8
내용
20171205,IT과학,매일경제,코리아 빅데이터 어워드 서비스부문 통계청장상 스마트미디어렙,온라인 동영상 광고 분석…디지털방송 광고시대 주도 석원혁 대표 스마트미디어렙은 2014년 SBS와 MBC가 공동 투자해 설립한 온라인 미디어렙이다. 스마트미디어렙은 국내 주요 방송사와 네이버 카카오 등 포털사이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TV 콘텐츠에 광고 판매를 대행하고 있다. 판매 대행 결과를 방송사와 광고주에게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미디어렙은 월평균 50억건이 넘는 동영상과 광고 로그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다. 수많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015년 5월부터 스마트미디어렙은 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SMR Wisdom 개발에 착수했다. SMR Wisdom은 데이터 수집·저장·분석·추천을 한번에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 분석 시스템이다. 광고주와 방송사들은 SMR Wisdom을 통해 TV 콘텐츠 소비 패턴 분석 동영상 분석 뿐 아니라 TV 콘텐츠 앞에 붙어 있는 광고 소비 패턴 광고 분석 을 손쉽게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수집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스마트미디어렙은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을 직접 개발하며 포털과 방송사 홈페이지 일부 영역에서 활용하고 있다. 현재 SMR Wisdom은 30여 개 회사 광고대행사 방송사 200여 명이 사용하고 있다. 최근 미디어와 광고 업계에서도 데이터에 대한 관심은 매우 뜨겁다. 미디어와 광고 데이터가 결합된 콘텐츠 소비 패턴을 정확히 분석할 수 있다면 콘텐츠와 광고 산업의 시너지 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예산안 처리시한 앞두고 정부도 긴장,서울 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부수법안인 상속세 및 증여세법 개정안 대안 등 법안이 상정된 뒤 생각에 잠겨 있다.클로버바둑이20171203,IT과학,전자신문,넥슨 배그·LoL·오버워치 비켜...EA와 니드포스피드엣지 출시,넥슨이 일렉트로닉아츠 EA 와 손잡고 이번주부터 대작 온라인게임을 쏟아낸다. 겨울 성수기를 노리는 동시에 장기 매출원을 만드는 취지다. 블루홀 라이엇게임즈 블리자드가 삼분한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 구도 변화가 주목된다. 넥슨은 7일 니드포스피드엣지 를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 글로벌 게임사 일렉트로닉아츠 EA 한국 자회사 스피어헤드가 만든 온라인 레이싱 게임이다. 현존하는 차량을 모델로 고퀄리티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 레이싱 게임 시장은 넥슨이 출시한 카트라이더 로 2000년대 폭발적인 성장을 했다. 온라인 레이싱게임을 경험한 이용자 층이 넓어 흥행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넥슨은 2일 SJ쿤스트할레에서 포드 머스탱 GT 쉐보레 카마로 SS 등 실제 고급차를 상품으로 내걸고 대회를 진행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형 마케팅을 집중하는 등 출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피파온라인4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 내년 서비스를 앞둔 피파온라인4는 전작 피파온라인3에서 그래픽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게임 역시 스피어헤드가 만들었다. 피파온라인4는 새로운 게임 엔진을 적용해 선수와 공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이다. 정교해진 인공지능 AI 을 도입해 공격과 수비 모든 상황에서 개선된 움직임을 체감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개인 전술 설정 △이적시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점검한다. 피파온라인3는 넥슨 한국 매출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넥슨은 피파온라인3 이용자를 피파온라인4로 이전하기 위해 기존 게임 자산을 인정하는 보상책을 내놨다. 피파온라인3 이용자는 게임 자산을 피파온라인4 임시 포인트로 전환한 후 특별상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 자산을 피파온라인4로 옮기는 동시에 신규 이용자 자산과 섞이지 않도록 한 것이다. 넥슨은 최근 2년간 모바일 매출을 키워왔지만 여전히 온라인게임 매출 비중이 70% 정도로 높은 편이다.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피파온라인 등 주로 10년 이상 롱런한 게임이 여전히 수익구조 중심을 차지한다.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은 2017년 현재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가 삼분했다.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11월 이들 3개 게임 PC방 점유율은 70%에 육박했다. 3개 게임 모두 고사양을 요구한다. 게임사 관계자는 “후발 주자 넥슨 입장에서는 일선 PC 사양 업그레이드 PC방 방문률 상승 등 호재를 활용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바카라게임사이트
손석희 빠진 후 뉴스룸 상황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