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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위쳐 소설 볼만한가요?

작성자
김협준훈진
작성일
2020.01.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7
내용
20171204,IT과학,서울신문,와우 과학 5만년 전 잠든 새끼 ‘동굴사자’…출생 직후 버림받아,서울신문 나우뉴스 약 5만 5000년의 비밀을 간직한 새끼 동굴사자의 과거 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최근 러시아 시베리아 타임스 등 현지언론은 2년 전 발굴된 동굴사자 두 마리가 태어나자마자 어미에게 버림받아 미라가 됐다고 보도했다. 다소 생소한 이름의 동굴사자 cave lions 는 지금으로부터 258만 1만 년 전에 해당되는 시기인 신생대 홍적세 洪績世 중기부터 후기까지 유라시아 대륙에 서식했던 고대 동물이다. 이들은 영국에서부터 추코트카 러시아 극동부 에 이르는 넓은 지역에 분포했으며 학자들은 현대 사자의 가까운 조상이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2년 전 여름 시베리아 북동쪽 야쿠티아 지역의 영구 동토층에서 발견된 새끼 동굴사자의 이름은 각각 우얀 Uyan 과 디나 Dina 다. 특히 새끼 동굴사자는 모두 생김새가 또렷할 뿐만 아니라 털과 귀 부드러운 피부 조직 등이 완벽하게 보존돼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두 마리 중 한 마리의 눈꺼풀은 완전히 닫혀 있지만 또 다른 한 마리의 오른쪽 눈은 약간 뜬 상태였다. 현재의 사자가 태어난 지 3주 동안은 눈을 뜨지 못하는 것을 감안했을 때 이들 두 마리는 모두 생후 3주 이내에 죽었고 이후 동굴이 무너지고 땅 전체가 얼어버리면서 냉동 상태로 보존됐을 것으로 연구진은 추측했다. 그러나 이번 연구결과 새로운 사실이 드러났다. 먼저 두 동굴사자의 위를 분석한 결과 어미의 모유 등 어떠한 음식물도 발견되지 않았다. 연구를 이끈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 알버트 프로토포포브 박사는 당초 이들 동굴사자는 생후 2 3주 정도로 추정됐으나 분석결과 1 2일로 드러났다 면서 특히 위에서 모유가 전혀 검출되지 않아 출생직후 어미에게 버려졌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쓸쓸히 죽음을 맞은 것으로 보인다 고 설명했다. 한편 동굴사자는 1만 년 전 멸종된 것으로 추정되나 그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혀진 것이 없다. 일부 전문가들은 동굴사자의 먹이가 되는 생물들의 개체 수 감소가 멸종의 원인으로 추측하고 있다.적토마게임 모바일20171206,IT과학,ZDNet Korea,블루홀 ‘에어’ 스파이럴캣츠 코스프레 화보 공개,지디넷코리아 남혁우 기자 6일 블루홀 대표 김효섭 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에어의 클래스 코스프레 화보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의 타샤가 암살 전문가 어쌔신을 도레미가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을 맡아 각기 다른 매력의 클래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의 ‘에어’ 클래스 코스프레는 지난 부산에서 개최된 2017 지스타에서도 처음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블루홀 에어 코스프레. 타샤가 연기한 암살 전문가 어쌔신은 빠르게 눈앞에서 사라진 후 순식간에 나타나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클래스로 두 개의 단검으로 적의 배후를 급습한다. 근거리에서 빠르게 적의 약점을 공격하는 암살전술과 적과 거리를 벌려 안전한 위치에서 그림자 암기를 투척하는 음영전술 등이 있다. 도레미가 연기한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은 만물과 소통하는 신비로운 교감의 소유자로 자연의 힘을 빌려 전선의 뒤편에서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응징하는 클래스다. 완드와 토템을 무기로 사용하며 빛 에너지를 빌어 공격 마법을 구사하는 광명 전술과 자연의 생명 에너지로 아군을 지원하는 신록 전술을 펼쳐 효율적인 전투에 기여한다. MMORPG 에어’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스팀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진영 간 전투 RvR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3,IT과학,한겨레, “e스포츠 시청은 인터넷방송으로…유튜브가 1위” ,한겨레 한국콘텐츠진흥원 조사 결과 유튜브 웹·OGN·유튜브 앱 순 인터넷방송 서비스가 주류 한겨레 자료사진 국내 e스포츠 관객들이 선호하는 매체는 유튜브 등 인터넷방송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전국 15∼54세 남녀 1200명에게 e스포츠 경기를 접하는 매체를 설문 조사한 결과 복수 응답 를 보면 유튜브 웹버전이 응답률 42.9%로 가장 많았다. 2위는 케이블티브이 채널인 OGN 42.2% 이었고 3위는 유튜브 앱 39.2% 이었다.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 34.1% 네이버티브이 웹버전 31.9% 아프리카티브이 웹버전 22.8% 네이버티브이 앱 22.1% 아프리카티브이 앱 21.1% 트위치 웹버전 12.7% 카카오티브이 웹버전 10.0%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선호 매체 10위권 중 케이블티브이는 2곳에 그치고 나머지는 모두 인터넷방송 서비스였다. 애초 e스포츠는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케이블티브이를 토대로 대중적 인기를 끌었지만 인터넷방송으로 대세가 바뀐 것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국내 e스포츠 프로선수 프로게이머 74명에게 은퇴 뒤 계획을 물어본 결과에서도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하겠다’는 답변이 30.4%로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e스포츠 코치진으로 진출하겠다’ 34.8% 였다. 이번 조사 결과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7년 e스포츠 실태조사 에 실렸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20171206,IT과학,연합뉴스,로봇 관람하는 이낙연 총리,서울 연합뉴스 김승두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6일 오후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로봇대전 에 참석해 전시된 로봇을 구경하고 있다.온라인바둑이

위쳐3 엔딩봤고 넷플릭스도 봤습니다.


넷플건 괜찮게 봤습니다. 저는 위쳐3 이전 스토리 본다는 생각으로 본거라 버틴거 같긴하구요.


마지막에 게롤트와 시리 만나면서 엔딩 날거라는걸 예상하면서 본거고, 그렇게 끝이 나기도 했구요.


게임 안해보신 분들은 재미없다고 말해도 할말없이 만든거 같긴하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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